기업 인사노무 담당자들은 현장의 노무관련 내용을 매우 어려워하고 있습니다. 

근로계약서 작성, 취업규칙, 임금산정, 해고, 퇴직금, 시간외수당, 연차유급휴가 등 알아야 할 내용이 너무나 방대합니다. 


인사노무 담당 직원의 애로사항을 조금이라도 덜어주는 의미에서 전문적인 지식이 필여한 사항은 노무법인의 전문가에게 자문을 맡기는 것이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법인에서는 노무관리 현황 진단, 근로계약서 작성 지원, 취업규칙에 대한 컨설팅을 통하여 노동문제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고, 현장에서 발생하는 노동문제에 대한 법률적 해석 및 검토, 근로자가 제기하는 각종 노동문제에 대한 대응방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사노무 담당자가 선택과 집중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는 것이 근로자를 사랑하는 길이며, 기업의 경쟁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